SUPPORT고객지원 절차 안내

고객지원 절차 안내

DataLabs Customer Support Center

㈜이레테크 데이터 랩스 고객지원 절차 안내 입니다.

(주)이레테크 데이터 랩스 고객지원 요청 절차 안내

안녕하십니까  (주)이레테크 데이터 랩스 입니다. 각 제품에 맞게 선택하여 고객지원요청서을 작성해 주시면 최대한 빨리 해당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릴 것 입니다.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㈜이레테크 데이터 랩스가 되겠습니다.

접수

연락받을 정보와 질문 내용을 기입한 고객지원 요청서를 제출합니다. (* Email 인증 필수)

진행

요청한 내용은 관련 내부 전문가에게 전달되어 해당 담당자가 직접 처리합니다.

처리 완료

해당 담당자가 기입한 Email 혹은 전화를 통해 답변을 안내 드립니다.(처리기간 최대 1~2일)

고객지원 요청서

상담자 정보

고객지원요청서 쓰기폼
- -
- -

메일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답변을 받으실수있습니다.

상담요청사항

구체적인 내용을 상세히 기재해 주시면 더 정확하고 신속한 지원이 가능합니다.

고객지원요청서 쓰기폼
맞춤개발
업로드 가능 확장자 : jpg, jpeg, gif, png, bmp, pdf, hwp, xls, xlsx, doc, ppt, pptx, txt, fla, psd, swf, avi, flv, mpeg, asf, wmv, mp4, zip, alz, rar, gz
자동등록방지 코드 ※ 위에 보이는 문자를 대소문자를 구분해서 기입해주십시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
개인정보의 수집/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고객지원요청서 이용(상담시 활용)
필수항목 : 이름, 회사/학교명, 연락처, 이메일주소
선택항목 : 부서/학과명, 팩스번호
상담 후 관련 조치 완료 후 1년간 보관(정보의 주체의 동의)

고객님께서는 위에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고객님의 동의 거부 시 상담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