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정요약
- Minitab Connect를 활용한 분석 업무 자동화 실습
기대효과
- Minitab 통계 분석 소프트웨어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분석 업무 자동화 실현
학습목표
- Minitab Conncet의 전반적인 구조 및 기능 확인
- 개별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분석 업무 자동화 방법 파악
- 본 교육은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됩니다.
- 본 교육은 수강인원이 제한되어 있어 선착순으로 접수 받습니다. (정원 8명)
[교육시간]
14:00~16:00 (2시간)
1. Minitab Connect 소개
- Minitab Conncet의 주요 기능 소개
- 데이터 분석 시각화 Case Study 확인
2. Minitab Connect 실습
- 데이터 통합 저장
- 데이터 전처리 및 View(뷰) 테이블 생성
- 대시보드를 활용한 데이터 시각화 및 Live Analytics 활용
- Flow 설정을 통한 절차 자동화 및 모니터링 기능 확인
회차 | 교육일자 | 교육비(VAT 별도) | 장소 | 신청 |
---|---|---|---|---|
1회차 | 2024-02-14 ~ 2024-02-14 | 0원 | 안양본사교육장 | 마감 |
2회차 | 2024-04-17 ~ 2024-04-17 | 0원 | 안양본사교육장 | 마감 |
3회차 | 2024-06-12 ~ 2024-06-12 | 0원 | 안양본사교육장 | 마감 |
4회차 | 2024-10-15 ~ 2024-10-15 | 0원 | 안양본사교육장 | 신청 |
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401 대륭테크노타운 15차 901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