㈜이레테크 데이터랩스 고객지원 절차 안내 입니다.
(주)이레테크 데이터랩스 고객지원 요청 절차 안내
안녕하십니까, ㈜이레테크 데이터랩스입니다.
고객지원요청서에서는 구매상담, 설치/오류 지원, 사용법/분석 등의 문의사항을 받고 있습니다.
제품 및 질의 항목 선택 후 상담 요청을 주시면,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영업일 1일 이내에 답변 드립니다.
요청서 작성시 자세한 설명이나 이해를 돕는 이미지 파일 등을 첨부해 주신다면 좀 더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고객님의 요청 사항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㈜이레테크 데이터랩스가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