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비 결제 방법은 신용 카드 결제, 현장 카드 결제, 무통장 입금이 있습니다.
※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현금영수증 및 전자세금계산서 중복 발행은 불가능합니다.
1. 신용 카드 결제
- 결제 서비스로 결제가 진행되며,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.
-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바로 동시에 결제가 확인됩니다.
2. 세금계산서 발행
- 교육일자 기준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.
- 내부 일정에 따른 세금계산서 선발행이 요구되는 경우 031-345-1176, 1174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3. 현장 카드 결제
- 교육장에 직접 방문하여 법인카드 또는 개인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교육비 지불이 가능합니다.
- 교육 당일에도 계산서 발행으로 결제 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.